Home 커뮤니티 뉴스
아이에게 하고픈 말 남기면 구름빵 공연 무료! 추첨 통해 20명 내달 구름빵 공연 초청
just2bang 2014-11-21




“부족한 엄마를 늘 사랑한다고 이야기해주는 우리 아들들, 엄마도 사랑하고 사랑한다.”



베이비뉴스(대표이사 최규삼)는 사랑하는 아이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름빵 픽쳐플레이’(Picture Play)의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가 우리 아이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_____이다’라는 주제를 두고 빈칸에 들어갈 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글자 수와 형식에 관계없이 손편지 쓰듯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압구정 윤당아트홀에서 열리는 구름빵 특별공연에 초대한다. 공연일자는 다음달 3일과 4일 양일간이며 시간대는 오후 2시다. 선정된 20명에게는 1인 2매의 티켓을 증정한다.

구름빵 공연은 기존 공연에서 표현하기 힘들었던 장면을 그림자와 인형으로 구현해 아이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흥미를 선사하는 공연으로 유명하다. 아이들은 공연에서 등장하는 그림자를 통해 눈에 보이는 실루엣보다 실제의 모습을 더 많이 생각하면서 관찰력과 집중력,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빵이 오븐을 나와 하늘로 날아오르는 장면, 인형들이 아장아장 걸어 나와 구름을 따는 모습 등 소담스럽고 사랑스러운 장면과 아기자기한 소품과 배경은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도 함께 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자라나는 어린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에게는 잃어버린 동심의 세계를 찾아주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베이비뉴스 카카오스토리(http://kakao.ibabynews.com)나 페이스북(http://facebook.ibabynews.com)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공연관람을 하고 싶은 날짜와 아이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24일 카카오스토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정은혜 기자(eh.jeong@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