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뉴스
문화가있는날, '넌 특별하단다', '종이아빠' 할인
just2bang 2015-04-21




어린이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와 '종이아빠'가 4월 '문화가있는날'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어린이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아트컴퍼니 행복자가 11년간 꾸준히 공연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음악, 마술, 그림자극과 인형극 등 다양한 볼거리를 더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작품은 목수인 '엘리'가 만든 나무마을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모든 사람은 특별하다는 교육적 메시지를 담아 관객의 자존감을 향상 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아트컴퍼니 행복자의 차기작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는 갑자기 종이로 변해버린 아빠와 딸이 등장하며, 관객들의 시각과 흥미를 자극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직접 아이들이 무대에 참여해 상상력과 창의적 활동을 선사하고, 아빠의 사랑도 깨닫게 해주는 작품으로 감동을 주는 동시에 교육적인 체험형 공연이다.

현재 '넌 특별하단다'는 윤당아트홀 2관, '종이아빠'는 3월 25일 윤당아트홀 1관에서 공연이 올라가고 있으며, 오는 29일 수요일 '문화가있는날' 하루 동안만 특별할인가 8000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이유주 기자(yj.lee@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