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뉴스
어린이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 공연 아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풍성한 볼거리 많아
just2bang 2015-07-31




어린이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가 오는 9월 15일부터 11월 1일까지 압구정 ‘윤당아트홀’에서 열린다.

작품의 배경인 사바나 초원을 실감나고 아기자기하게 재현한 이 뮤지컬은 아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풍성한 볼거리와 훌륭한 음악, 라이브 노래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목이 짧아 다른 기린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는 기린 ‘지피’와 표범무늬 얼룩말 ‘통가’가 기린들을 잡아가는 밀렵꾼을 물리치는 모험담을 그려내어 2012년 초연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어린이뮤지컬로 자리를 잡았다.

요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교훈과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함이 잘 어우러져 있는 에듀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는 특히 주인공 ‘지피’나 엄마의 감정선까지도 놓치지 않은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목 짧은 기린 지피’는 2014 서울어린이연극제에서 대상과 극본상, 2013 김천국제가족연극제에서 대상, 최우수연기상, 연출상을 받으며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다.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윤대성 심사위원장은 “극 구성이 탁월하고, 무대, 음악, 극의 흐름, 관객들의 호응과 재미, 독창성 등의 면에서 완성도가 뛰어난 작품”이라고 평했다.

제작사 측은 관람 후 모든 아이들에게 건강 간식을 무료로 나누어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연 시간은 수요일~금요일 2시, 토요일 11시와 1시, 일요일 12시이며, 단체 관람은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 11시에 가능하다. 문의 전화는 02)336-3767이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